티웨이항공 2020 주말만 기달력) 달력을 사면 할인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여행을 떠나보자!

당첨 사례)

저번 달 티웨이항공에서 달력 이벤트를 해서 냅다 신청했는데

항상 뽑기운 제로였던 저에게도 예상외의 당첨이란 결과를 불러냈습니다 :D

메일을 받고나서 혹시 사기가 아닌가 의심하기도 했지만...

 

!!

세상에 정말 당첨이 맞았네요.

 

주말만 기달력)

네이밍부터가 심상치않다...!

주말만 기달력, 네이밍 센스가 돋보이는

이 달력은 쉬는 날마다 표시해주는 깔끔한 칸과

월마다 다른 퍼스널 컬러와 표지 국가까지,

꽤나 디자인에 신경 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추가로 매 달마다

티웨이항공의 취항지에서 찍은 사진들이 메인으로 걸려있는데요.

주말을 강조하는 깔끔한 디자인에 여행바람을 쏠쏠 불어주니

허전한 제 책상에 놓기엔 굉장히 이쁜 것 같네요 !

 

깔끔하게 어우러지는 칸 디자인, 너무 마음에 드네요 :D!

 

게다가 받기전엔 그저 달력인 줄만 알았지만 가장 중요했던 건

'매 달마다 할인코드가 있다는 것!!'

그렇습니다...

 

필자같은 경우, 자금이 넉넉하진 못하여

매 달 여행할 정도로 여유가 넘쳐흐르진 못하지만

1번 정도는 써보아야 당첨의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그렇게 여행자금을 모으기 시작...]

 

 

할인코드 전부 쓰고 싶다... 흑흑 ㅠㅠ

 

할인코드같은 경우엔 이번 달부터 내년 12월까지

총 13개정도 쓸 수 있더라구요. [1회에 최대 2인까지 가능하다네요]

 

당첨은 안됐어도 기내에서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기회가 된다면 꼭 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가격도 5000원으로 착하지만 무엇보다 판매가 전부 기부금으로 돌아간다는... !]

 

무려 4년째 달력 판매금을 전액 기부하신 티웨이 항공 !

예쁜 달력으로 사람들의 눈도 즐겁게 만들지만

할인혜택까지, 그마저도 판매금액을 전액 기부하시는

티웨이 항공, 갑자기 경이로워지네요...

 

이벤트로 당첨되지말고

저도 기내에서 구매할 걸 그랬나봐요.

 

당첨 후기)

필자에겐 손에 꼽을 정도로 적은 당첨 기회,

그 중 하나가 된 티웨이항공 주말만 기달력 2020!

 

볼 때마다 여행 떠나고픈 심정과

주말이 기다려지는 심정이 커져가네요.

내년 여름엔 꿈만 같은 하와이에라도 놀러가야하는걸까요...

 

사진 작가가 되고픈 마음으로 찰칵!

여행갈 기회는 별로 없지만서도

할인코드로 껀덕지를 마련해준 티웨이항공에 감사드리며

오늘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한정판이라 그런지 더더욱 의미있는 물건같아요.

책상에 둔 달력을 보며 내년은 어떻게 보낼지 상상하니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D!

 

2020년도 다들 아무쪼록 행복하게 보내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